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약업신문] 데이셀코스메틱, '아사이베리 수분크림 라인' 새단장

작성자 데이셀(ip:)

작성일 2019-10-14

조회 11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데이셀코스메틱, ‘아사이베리 수분크림 라인’ 새단장

아사이베리추출물로 피부 항산화 기능에 도움…패키지 전면 리뉴얼

기사입력 2019-06-24 09:43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더위가 시작되면서 피부에 수분보충을 하기 위해 수분라인의 제품을 많이 찾는 시기이다.

약국화장품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의 아사이베리 라인은 확실한 수분력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입소문을 타고 꾸준히 사랑받아왔던 제품이다. 올해부터는 패키지가 전면 리뉴얼 되면서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선하고 트렌디한 모습을 선보인다.

아사이베리는 키위의 120배의 항산화 효과를 보이며 필수 오메가산과 지방산, 그외 각종 비타민과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아마존의 신의 열매라고 불린다.

데이셀 아사이베리 항산화 수분크림은 정제수를 100% 아사이베리추출물로 대체해 아사이베리 성분 특유의 효능을 최대화시킨 제품이며 이처럼 아사이베리추출물의 함유량이 많아 피부 항산화 기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유분을 넘은 풍성한 수분력으로 피부에 바르면 물 터지듯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며 오랫동안 촉촉하고 안정된 피부결 유지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또한, 수분을 채워주는데 효과적인 히알루론산과 알란토인이 함유돼 있으며 식약처에서 고시한 기능성 성분이 아데노신과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추가돼 주름개선 및 미백의 2중 기능을 자랑한다.

리뉴얼된 ‘아사이베리 라인’은 데이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