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약업신문] 데이셀코스메틱, ‘티트리 시리즈’ 새 라인업

작성자 데이셀(ip:)

작성일 2019-10-14

조회 5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데이셀코스메틱, ‘티트리 시리즈’ 새 라인업 주목

페이셜 타월·버블 클렌징 미셀라 워터·에이씨 카밍 토너 구성

기사입력 2019-07-23 09:22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약국 전문 화장품 데이셀코스메틱(대표 박귀홍)은 높은 기온과 습기로 번들거리기 쉬운 여름철 피부를 산뜻하고 보송하게 케어할 수 있는 ‘티트리 시리즈’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로 구성된 티트리 시리즈는 묵은 각질을 효율적으로 제거해주는 ‘티트리 페이셜 타월’, 미셀라 입자로 더욱 부드럽게 클렌징을 해줄 수 있는 ‘티트리 버블 클렌징 미셀라 워터’, 촉촉하고 보드라운 피부를 완성해주는 ‘티트리 에이씨 카밍 토너’로 구성돼 있다.

‘티트리 페이셜 타월’은 자연유래 우드섬유에 티트리추출물을 추가했으며, 첨단 루프기술공법으로 직조된 페이셜 전용 타월이다. 여름철 번들거리는 기름기와 계속 자라나는 화이트헤드와 블랙헤드를 효과적으로 잠재우며 깨끗한 피부결 케어를 할 수 있다.

또한, 세안시 따뜻한 물에 적셔 각질이 많이 일어난 부위에 2~3분 정도 올려줘 따뜻한 스팀타월로 사용할 수 있다. 이때 따뜻한 열이 피부 각질을 부풀려 주어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할 수 있어 자극이 없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각질제거가 힘든 목과 가슴 부분에도 똑 같은 원리로 사용해주면 여름철 내내 산뜻한 피부로 관리하기 용이하다.

‘티트리 버블 클렌징 미셀라 워터’는 부드러운 생크림 같은 버블로 마일드 하게 클렌징 해주는 데일리 클렌징 워터이다. 워터 타입이지만 특수 버블용기를 이용해 펌핑 하면 바로 순한 거품이 풍성하게 나오고 거품의 기포가 빠지면 다시 잔여물을 남기지 않고 워터로 돌아가는 것이 특징이다.

미셀라 입자의 친유성인 꼬리부분이 유분과 노폐물을 끌어당기고 친수성인 머리부분은 피부에 남아 수분을 공급해줘 효과적으로 클렌징이 되면서도 마무리가 당김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물이 필요 없는 신개념 노워시 클렌저이기 때문에 별도에 물세안이 필요 없어 언제 어디서나 클렌징할 수 있다. 클렌징이 필요한 부위에 펌핑을 해주고 물티슈나 티슈로 닦아주면 깨끗하게 오염물을 제거할 수 있어 야외활동이나 장기간 여행을 다니는 소비자에게 각광받고 있다.

‘티트리 에이씨 카밍 토너’는 500ml의 대용량과 합리적인 가격, 퀄리티 높은 품질과 제품력까지 갖춰 출시 초기부터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부드러운 수분감으로 피부에 편안하게 스며들어 가볍게 진정시켜주며 사용 후 번들거림이나 끈적임이 없어 사용감이 굉장히 우수하다는 평이 많다. 폭염과 장마로 평소보다 유분기가 올라오기 쉬운 여름철, 수분을 충분히 보충해주는 동시에 피지를 조절해준다.

이 제품은 화장솜으로 매일 아침 피부결을 정돈하거나 각질이 일어나거나 자극받은 피부에 화장솜에 넉넉하게 적셔 올려두면 진정효과를 볼 수 있다. 빈 용기에 덜어 미스트로 뿌려줘도 제격이라는 설명이다.

현재 데이셀몰에서 신제품 출시 이벤트로 ‘티트리 에이씨 촉촉 진정 2종’(티트리 AC 카밍토너 + 티트리 버블 클렌징 미셀라 워터)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티트리 페이셜 타월도 증정 받을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