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약업신문] 데이셀코스메틱 ‘스마트클린 데오드란트 풋 스프레이’ 인기

작성자 데이셀(ip:)

작성일 2019-10-14

조회 7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데이셀코스메틱 ‘스마트클린 데오드란트 풋 스프레이’ 인기

무더위 속 땀 발생 억제로 발냄새 해결 파우더형 스프레이

기사입력 2019-07-30 09:35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남녀노소 구분 없이 비 오듯 땀을 흘리는 무더위가 찾아왔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땀 냄새가 코를 찔러 본의 아니게 옆 사람을 불편하게 하는 경우도 종종 있다.

그 중에서 제일 신경 쓰이는 건 어쩔 수 없는 발냄새. 매번 발을 닦을 수도 없고 방치할 수도 없는 골칫거리인 발냄새를 해결해 줄 데이셀코스메틱의 약국 전용 브랜드 스마트클린에서 나온 데오드란트 풋 스프레이가 인기가 끌고 있다.

스마트클린의 데오드란트 풋 스프레이의 가장 큰 장점은 땀 발생을 억제해주는 기능을 갖고 있다는 점이다. 파우더 형의 스프레이를 뿌리면 땀과 분비물을 흡착해 냄새를 빠르게 없애주고 파우더가 일정량의 액체를 가둬두기 때문에 땀 발생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마르는데 시간이 비교적 오래 걸리는 액체형 스프레이와 비교했을 때 편리성이 훨씬 높은 편이며 신발이나 양말에 뿌렸을 때 젖거나 모양에 변형이 생기지 않는 것도 큰 장점이다. 맨발로도 끈적임 없이 착화가 가능하고 원단을 가리지 않기 때문에 다양한 신발관리에도 제격이다. 장마철 신고 다니는 레인부츠와 어그부츠 등 통풍이 잘 되지 않고 냄새가 배어있는 신발에도 뿌려주면 새 신발처럼 보관할 수 있다.

습한 여름, 외출 시 현관을 나서기 전 미리 뿌려주면 발냄새를 훨씬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으며, 피서지에서 물놀이를 하고 나서 수건으로 발을 닦아도 찝찝할 때 한번씩 뿌려주면 금방 씻고나온 뽀송함을 느낄 수 있다는 한다.

피서지뿐만 아니라 평소에 땀이 많아 신발 벗기를 피하는 학생들, 구두와 정장 차림으로 외근을 많이 나가야 하는 직장인들, 매일 고된 훈련을 받는 군인, 운동을 너무 좋아하거나 운동경기를 정기적으로 참여하는 운동선수, 갑자기 더운 여름철 깁스를 한 친구, 장마철 레인부츠를 신는 여성들 등 땀을 억제시켜주고 냄새를 잡아주는 제품으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스마트클린의 데오드란트 풋 스프레이를 비롯한 데이셀코스메틱의 전 제품은 전국 약국 및 데이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