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약업신문] 닥터스미스 ‘히알루 리치’ 라인 시선 집중

작성자 데이셀(ip:)

작성일 2019-10-14

조회 7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닥터스미스 ‘히알루 리치’ 라인 시선 집중

데이셀코스메틱,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화장품

기사입력 2019-09-10 16:09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환절기를 맞아 국내 약국화장품 점유율 1위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의 브랜드 닥터스미스(Dr. SMIS) 히알루 리치 라인이 주목받고 있다.

‘히알루 리치’ 라인은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미백,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이 제품은 보습효과가 뛰어난 히알루론산, 피부재생에 도움을 주는 EGF, 장벽강화에 탁월한 세라마이드를 주성분으로 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동시에 피부 보습과 피부 재생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데 초점을 맞췄다.

겨울철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영양을 채워 넣어 건강하고 피부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부여하며 ‘히알루 리치 에센스 토너’와 ‘히알루 리치 크림’ 2가지로 구성돼 있다.

히알루 리치 에센스 토너는 일반 워터타입과 다르게 농축된 제형으로 부드럽게 피부에 흡수되면서 보습을 보다 오래 유지시켜 준다. 거칠어진 피부에 영양과 효과적인 보습을 주면서도 피부에 끈적임이 남지 않고 피부 골고루 촘촘히 채워줘 토너 단계서부터 피부가 편안해진다.

히알루 리치 크림은 점성 있는 쫀쫀한 버터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강력한 영양을 부여해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유지시켜 주는데 도움을 준다. 윤기가 더해진 마무리 감으로 푸석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한편, ‘히알루 리치’ 라인은 전국 약국 및 데이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추석을 맞아 데이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오는 10월 1일까지 ‘가을 수분 충전 아이템’ 기획전을 진행한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