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데일리그리드] 데이셀코스메틱㈜, 2019 인터참코리아 참여

작성자 데이셀(ip:)

작성일 2019-10-14

조회 5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데이셀코스메틱㈜, 2019 인터참코리아 참여
  •  조남욱 기자
  •  승인 2019.09.17 15:56
  •  댓글 0

국내 약국화장품 점유율 1위 데이셀코스메틱㈜(대표 박귀홍)이 다가오는 9월 18일~20일에 코엑스에서 열리는 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OREA)에 참여할 예정이다.

인터참코리아는 올해로 17회째 맞는 국제인증전시회로 매년 3만여명 이상의 뷰티업계 바이어 및 소비자가 방문하며, 화장품·뷰티 산업의 트렌드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서 데이셀코스메틱은 약국에 주력으로 판매되고 있는 비타민 화장품 브랜드 △닥터비타(Dr.VITA)와 다마스크 장미꽃수가 함유된 기능성 기초 및 색조브랜드 △메디 랩(MEDI LAB),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메디 랩 더마(MEDI LAB DERMA), 탈모케어 전문 브랜드 △MBA 모발아(MO.BAL.A), 키즈 전문 브랜드 프린세스 △핑크(PRINCESS PINK) 등 데이셀코스메틱에서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와 더불어 올해 출시된 신제품을 소비자와 바이어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현재 중국과 미국, 러시아, 베트남, 몽골, 홍콩, 태국 등 10여개의 국가에 수출 중이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국가의 해외 바이어와의 교류가 확대되고, 이를 통해 수출역량의 증대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데이셀코스메틱의 제품은 약국, 데이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