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이투뉴스] 데이셀코스메틱㈜, ‘MBA 모발아’에 이어 ‘닥터스미스(Dr.SMIS)’도 주목

작성자 데이셀(ip:)

작성일 2019-10-14

조회 24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데이셀코스메틱㈜, ‘MBA 모발아’에 이어 ‘닥터스미스(Dr.SMIS)’도 주목
  •  이종도 기자
  •  승인 2019.09.30 15:53
  •  댓글 0

약국화장품으로 유명한 데이셀코스메틱㈜(대표 박귀홍)의 ‘닥터비타(Dr.VITA)’, MBA 모발아(MO.BAL.A)’에 이어 이번에는 ‘닥터스미스(Dr.SMIS)’가 주목받고 있다.  

‘닥터스미스(Dr.SMIS)’는 티몰에 입점해 1차 발주 수량이 2주만에 완판됐다. 이에 바로 2차 발주가 들어갔으며, 2차 발주는 1차 발주의 5배에 해당한다고 밝혔다.

데이셀코스메틱㈜는 맞춤 비타민 화장품 ‘닥터비타(Dr.VITA)’를 시작으로 국내에 이름을 알렸고, 약국까지 진출해 약국화장품으로 인지도를 쌓아 왔다.

‘닥터비타(Dr.VITA)’에 이어 탈모완화 기능성화장품, 두피, 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MBA 모발아(MO.BAL.A)’ 로 단단히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데이셀코스메틱㈜의 저력이 상당하다.

특히 ‘MBA 모발아 어성초 더마 스칼프 인텐시브 앰플’이 초 히트를 치면서 월 10만개를 넘긴 상황이며, 한 달의 절반 이상은 제품 수급이 부족해 품절로 보내는 기간이 발생되고 있다. 이에 국내 약국은 물론 해외 빅바이어와 왕홍들은 모발아 앰플 수급을 위해 비상인 상태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데이셀코스메틱㈜의 관계자는 “MBA 모발아 어성초 더마 스칼프 인텐시브 앰플의 특정원료가 생산이 많이 되지 않는 고품질의 원료이기에 생산에 차질이 발생될 수 밖에 없다”며 “더욱 더 좋은 품질의 원료로 고객만족도의 질을 지속적으로 끌어올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데이셀코스메틱㈜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은 데이셀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데이셀코스메틱㈜의 다양한 브랜드가 각각 상승세를 타고 있음에 따라 향후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