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한경비즈니스] '2019 한국품질만족도 1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데이셀(DAYCELL)

작성자 데이셀(ip:)

작성일 2019-10-15

조회 18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데이셀(DAYCELL)’이 10월 15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품질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화장품(기능성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한국품질만족도는 고객 중심의 가치 제고를 목표로 우수 품질의 제품 및 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올해 3년 연속 기능성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한 데이셀코스메틱㈜(대표 박귀홍)의 데이셀(DAYCELL)은 소비자들의 피부 타입에 맞는 스킨케어를 오랜 기간 동안 연구하고 개발해 다양한 피부타입의 소비자들이 신뢰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했다.

주력 브랜드로는 비타민 화장품 브랜드 ‘닥터비타(Dr.VITA)’, 고기능성 기초케어 브랜드 ‘메디 랩(MEDI LAB)’, 탈모 완화/두피, 모발 케어 브랜드 ‘MBA 모발아(MOBALA)’, 아이들을 위한 안심 화장품 브랜드 ‘프린세스 핑크(PRINCESS PINK)’ 등 연령대, 피부 타입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 데이셀코스메틱㈜의 전 라인 제품은 데이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다양한 기능성 제품들을 출시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게 돼 3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신제품을 개발해 소비자 니즈에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