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약업신문]‘닥터스미스 퀵 센스 마우스 스프레이’ 2종 출시

작성자 데이셀(ip:)

작성일 2020-09-23

조회 8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닥터스미스 퀵 센스 마우스 스프레이’ 2종 출시

데이셀코스메틱, 입냄새 제거·건강한 구강환경 조성 피치향·민트향 타입

기사입력 2020-08-25 16:16     최종수정 2020-08-25 16:18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장기화되면서 평상시 위생관리와 생활 방역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감염자의 비말이 호흡기나 눈, 코, 입의 점막으로 침투할 때 코로나19가 감염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구강 청결을 유지해 줄 수 있는 마우스 스프레이에 대한 수요도 급증했다.

이에 따라 약국 전문 브랜드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의 닥터스미스(Dr.SMIS)에서는 입 냄새를 제거해 줄 뿐만 아니라 건강한 구강 환경을 조성해 주는 ‘퀵 센스 마우스 스프레이’ 2종을 출시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달콤하고 산뜻한 피치향과 시원하고 상쾌한 민트향 2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는 ‘퀵 센스 마우스 스프레이’는 입속 세균과 냄새를 즉각적으로 잠재워줄 뿐만 아니라 입 냄새의 근본 원인인 프라그를 제거해 주어 건강한 구강 환경을 조성한다.

이 제품은 마스크를 쓰기 전 1~2회 정도 입안에 뿌려주면 하루 종일 상쾌한 구강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간편한 휴대용 미니 사이즈의 스프레이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든 빠르게 입속을 케어가 가능하며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의약외품이다.

닥터스미스 퀵 센스 마우스 스프레이 2종은 데이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