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뉴스포인트]닥터비타 x 뷰티셀럽 솔리쉬 ‘닥터비타 듀얼 시너지 앰플’ 선봬

작성자 데이셀(ip:)

작성일 2020-11-05

조회 10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닥터비타 x 뷰티셀럽 솔리쉬 ‘닥터비타 듀얼 시너지 앰플’ 선봬
  •  박마틴 기자
  •  승인 2020.09.23 16:50
  •  댓글 0

닥터비타가 오는 10월 ‘닥터비타 프리미엄 비타 12 앰플’ 3종과 함께 ‘닥터비타 듀얼 시너지 앰플’을 처음 선보인다.

뷰티셀럽 솔리쉬는 “닥터비타 프리미엄 비타 12 앰플을 꾸준히 소개해 오면서 함께 사용하면 더 좋은 시너지를 내는 제품을 소개하고 싶었다”며 “닥터비타 듀얼 시너지 앰플을 사용해보니 마지막까지 피부를 코팅해줘 속건조가 심하신 경우 사용하면 좋을 제품이라고 생각했다. 자신있게 소개하는 제품이니만큼 정직한 정보만 소비자에게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뷰티셀럽 솔리쉬는 지난 3년간 자신의 SNS를 통해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의 대표 브랜드 닥터비타 제품을 소개해왔다. 비타민 화장품을 직접 사용하고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사용 방법, 피부 타입 별 제품 추천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정보를 전달해왔으며, 특히 ‘닥터비타 프리미엄 비타 12 앰플’ 3종은 5,000세트 이상이 판매될 정도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데이셀코스메틱에 따르면 '닥터비타 듀얼 시너지 앰플'은 오일층과 수분층을 3.5:6.5의 황금비율로 적용해 만든 제품으로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고 오일막을 형성해 공급한 수분이 증발하지 않도록 보습해주는 시너지를 내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비타민 C,B5,E 함유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진주추출물, 레몬추출물 등 피부에 윤기와 진정을 공급해준다.

수분 보충과 보습이 필요할 때는 제품을 흔들어 사용하고, 건조함이 심한 날에는 오일층만 피지와 유분이 많은 날에는 수분층만 피부 상태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닥터비타 프리미엄 비타 12 앰플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