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약업신문]데이셀코스메틱 ‘이너그램 라 또블’ 뷰티앤부티 등장

작성자 데이셀(ip:)

작성일 2020-11-05

조회 10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데이셀코스메틱 ‘이너그램 라 또블’ 뷰티앤부티 등장

메인MC 유진, 차세대 이너뷰티 제품 ‘이너그램 라 또블’ 소개

기사입력 2020-10-05 10:13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국내 약국전문 화장품 브랜드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의 이너뷰티 제품 ‘이너그램 라 또블(Innergram La toble)’이 최근 메인MC 유진이 진행하고 있는 뷰티 앤 부티 방송에 등장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달 30일 첫 방송을 시작한 동아TV 뷰티 프로그램 ‘뷰티 앤 부티 시즌5’는 유진, 박정아, 치타, 솔빈, 박기량, 김유미가 뷰티 마스터로 출연해 뷰티 및 건강기능식품 등을 소개하고 자신만의 뷰티 꿀팁을 전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MC 및 패널들은 진정한 피부케어는 바르는 것과 피부 속을 동시에 관리하는 것이 건강한 피부 유지의 비결이라고 입을 모아 강조했다. 특히 먹는 화장품이라고 불리는 이너 제품인 ‘이너그램 라 또블’이 방송에 소개돼 관심을 모았다.

‘이너그램 라 또블’은 히알루론산으로 수분보충은 물론 ‘라이코마토’라는 일반 토마토보다 3배 높은 라이코펜이 들어 있는 성분이 피부의 자외선 차단기능을 향상시킨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콜라겐도 함유돼 있어 수분, 자외선차단, 콜라겐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다는 점에서 선택의 시간을 줄이고 효과는 그만큼 얻는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한편, 뷰티 앤 부티 시즌 5에 소개된 ‘이너그램 라 또블’은 데이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