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G밸리뉴스]건조해지는 가을·겨울 책임 지는 맞춤 솔루션, 닥터비타(Dr.VITA) 비타 크림 선보여

작성자 데이셀(ip:)

작성일 2020-11-05

조회 10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건조해지는 가을·겨울 책임 지는 맞춤 솔루션, 닥터비타(Dr.VITA) 비타 크림 선보여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10.19 11:51
  •  댓글 0

사진 - 데이셀코스메틱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날씨가 쌀쌀해지며 피부 건강을 위해 관리에 더욱 신경을 쓰는 이들이 늘고 있다. 건조한 공기와 코로나19로 인한 장시간 마스크 착용이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의 가장 큰 원인이다.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마스크 때문에 피부가 민감해지며, 건조한 공기가 피부 속 수분을 증발시켜 피부 건강을 더욱 악화시키기 때문이다.

수분 공급은 피부 건강을 지키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요소이다. 많은 물을 섭취하거나, 기초 단계에서 토너를 충분히 발라주어 피부 속 수분 함유량을 높여주는게 도움을 준다. 히알루론산, 글리세린 등을 함유한 보습 제품을 사용하여 보충한 수분이 증발하지 않도록 하는 것도 중요하다.

이를 위해 많은 이들이 사용하던 기초 제품에 보습 크림과 같은 제품을 추가로 사용한다. 기초 단계가 많아질수록 번거롭고 시간이 많이 필요해 피부 관리를 쉽게 포기하는 경우도 종종 발생한다. 보습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성을 가진 제품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에서 약국 화장품 닥터비타(Dr.VITA)의 비타 크림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제품은 촉촉한 보습력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필요한 효과를 맞춤 비타민으로 나타낸 제품이다. 각 비타민의 장점에 따라 탄력, 화이트닝, 진정 등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닥터비타 비타 A, B, C, E, AC 크림 총 다섯 가지의 종류 중 비타 A 크림은 건조한 가을, 겨울철 메마르고 갈라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주는데 도움을 주는 크림이다. 히알루론산, 글리세린, 당근추출물, 오일팜오일 등으로 비부에 수분을 보충해 주고 오래 지속되는 보습력을 가지고 있다.

제형 자체의 특징으로 일반 크림 타입의 제형에 비해 3배 높은 보습력 또한 닥터비타 비타 A 크림의 장점이다. 닥터비타 비타 A 크림은 탄력 기능성 화장품으로 탄탄한 피부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식약처 고시 주름개선 기능성 원료인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있으며, 닥터비타의 기술력으로 안정화시킨 레티놀 2,500IU 성분이 피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준다.

데이셀 관계자는 “닥터비타 비타 A 크림은 수많은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는 제품으로 섭취하는 비타민처럼 피부에 맞는 비타민으로 생기 케어와 탄력 케어, 보습 케어까지 겸하여 가을, 겨울철 번거로운 기초 단계를 줄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데이셀코스메틱의 닥터비타 비타 A 크림은 전국 약국 및 데이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