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로봇신문]데이셀코스메틱 ‘닥터스미스’,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수상

작성자 데이셀(ip:)

작성일 2020-08-18

조회 16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데이셀코스메틱 ‘닥터스미스’,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수상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20.07.30  17:15:18
트위터페이스북구글+밴드

데이셀코스메틱㈜(대표 박귀홍)의 닥터스미스(Dr.SMIS)가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뷰티브랜드(기능성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닥터스미스는 데이셀코스메틱㈜에서 지난 2018년 새롭게 출시한 약국화장품 브랜드로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위협받는 피부를 케어하기 위해 오랜 연구해왔으며 2018년 브랜드 출시와 함께 아쿠아 라인을 선보였고 리치라인, 미백라인까지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이외에도 해당 브랜드 제품은 수분, 미백, 보습 라인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피부 타입에 맞춤 솔루션이 가능하며 유효성분을 피부 속 깊이 침투시켜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강화해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피부의 갈증을 해소하다 라는 슬로건으로 출시하여 히알루론산, Multi EX Bsasm, EGF, 펩타이드 등 피부 수분을 보충해주고 장벽을 강화시켜 줄 수 있는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으며 민감성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1차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데이셀코스메틱㈜은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관심 받는 브랜드인 만큼 출시된 제품에 안주하지 않고 획기적인 제품을 개발 및 기획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관계자는 “2018년 첫 출시 이후로 꾸준히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게 되어 뷰티브랜드(기능성화장품) 부문 1위라는 쾌거를 이루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신제품을 개발하여 소비자 니즈에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전했다.

한편 데이셀코스메틱㈜의 닥터스미스 제품은 전국 약국 및 데이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경일의 다른기사 보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