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G밸리뉴스]데이셀코스메틱 ‘고은 발효 크림 마스크 팩 3종’ 출시

작성자 데이셀(ip:)

작성일 2020-09-23

조회 17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데이셀코스메틱 ‘고은 발효 크림 마스크 팩 3종’ 출시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08.27 11:51
  •  댓글 0

마스크 사용 장기화에 따른 피부 케어 솔루션
사진 - 데이셀코스메틱 제공
사진 - 데이셀코스메틱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코로나19가 다시 확산 추세로 접어들면서 사회적 거리 두기 방역 조치를 2단계에서 3단계로 격상해야 한다는 이슈가 연일 보도되고 있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이 불가피한 상황이지만 요즘같이 덥고 습한 날씨에 장시간 마스크를 쓰다 보면 마스크 안쪽에 습도가 높아지면서 피부 염증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고 여성들의 경우 메이크업까지 더해 모공을 막아 각종 피부 트러블이 일어난다.

이러한 가운데 데이셀코스메틱㈜(대표 박귀홍)의 한방 브랜드 ‘고은’에서 ‘발효 크림 마스크 3종’을출시했다.

해당제품은 락토바실러스발효용해물, 비피다발효용해물, 락토코쿠스발효용해물, 효모용해물의 4가지의 복합 발효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특히, 발효 과정에서 발생하는 락토바실러스는 유해균의 생장을 억제하는 유익균으로 장시간 마스크 사용으로 습도가 높아져 피부 표면 위에 자라난 세균 증식을 막아주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복합 발효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주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피부 표면장벽을 강화시켜준다. 이는 마스크 착용 시 지속적인 원단 접촉에 의한 피부 트러블 발생을 막아준다.

‘고은 발효 크림 마스크 3종’은 피부 살균 작용과 수분공급에 탁월한 녹차, 아미노산이 풍부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오트밀, 노폐물 흡착에 탁월하여 묵은 각질과 모공 속을 청소하는 데 도움을 주는 숯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타입 혹은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하고, 특히, 녹차, 오트밀, 숯 3가지 성분 모두가 자연에서 온 100% 원물가루로, 원물을 그대로 담아 예민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원물이 가진 풍부한 영양분을 그대로 전달해 준다.

또한 팩 한 장안에 발효 성분이 들어간 고농축 에센스 크림, 100% 천연 원물 가루, 그리고 우드 스파출러가 분리되어 동봉돼 있어 별도의 용기나 준비 재료 없이 집에서 간편히 원물 가루 홈케어가 가능하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마스크 사용 기간이 점차 장기화됨에 따라 그에 맞는 피부 홈케어는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다. 외출 후에는 피부에 기타 잔여물과 노폐물이 남지 않도록 꼼꼼히 세안한 후 고은 발효 크림 마스크 3종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맞춤 케어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